김용민 이재명 죽이기 비판
본문 바로가기

시사 ·정치

김용민 이재명 죽이기 비판

반응형

시사평론가 김용민 씨가 SBS '그것이 알고 싶다' 측을 본인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 비판했다.

김용민씨는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조폭 연루 의혹 후속 취재를 알리는 '그것이 알고 싶다' 트위터 글과 관련해 "한 사람을 죽이기 위해 집념을 불태우는 그알"이라고 지적했다.​

앞서 1일 '그것이 알고 싶다' 측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성남국제마피아파 및 브로커와 정치권의 유착 비리에 대해 알고 계신 분. 2012년~2014년 무렵, 성남시정신건강센터. 분당서울대병원정신건강의학과. 성남시 산하 각 보건소. 성남시청에서 근무했던 관계자분의 연락을 기다립니다"라고 글을 전했다.
'그것이 알고 싶다'는 이재명 지사와 은수미 성남시장의 조폭 간 유착 의혹을 방송해 화제가 됐다.

한편 김용민씨는 본인이 진행하던 sbs의 김용민 정치쇼에서 지난 수요일 하차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