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슬기 그것이 알고싶다
본문 바로가기

시사 ·정치

강슬기 그것이 알고싶다

반응형

그것이 알고 싶다 강슬기 사건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이혼 소송 조정 중 남편에게 무참히 살해 당한 강슬기(가명) 씨의 사연이 방송되었다.

2017년 11월 강슬기 씨 남편 조씨는 강씨가 사는 빌라에 찾아가 미리 준비한 흉기로 강씨를 20여 차례 찌른 것으로 밝혀졌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조씨를 현장에서 검거했으며, 강씨는 곧바로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끝내 세상을 떠났다.

당시 강씨의 나이는 22세였다.

이에 지난 6월 조씨는 1심에서 징역 25년을 선고 받았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