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 알고싶다 거제학교폭력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것이 알고싶다 거제학교폭력

반응형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거제 학교 폭력 사건을 파헤쳤다.

22일 오후 방송된 SBS 시사프로그램 '그것이 알고 싶다' 1150회는 '잔혹한 놀이 - 기로에 선 아이들' 편으로 꾸며져 거제 학교 폭력 사건 국민 청원글과 관련된 10대 소년범죄를 추적했다.​

지난 8월 경남 거제 한 작은 분식집에서 주인 아주머니가 자신 앞에 두 남학생을 무릎 꿇려놓고 폭행한 사건이 발생했다. 놀라운 건 맞은 아이의 부모가 현장에 있었다는 것이다.

부모들은 얼마 뒤 주인을 폭행혐의로 고발했다. 폭행을 말리지도 않았던 부모들은 왜 뒤늦게 여주인을 고발했을까. 주인 아주머니는 왜 남학생들을 때렸던 것일까. 평범해 보이는 분식집, 그곳에선 대체 무슨 일이 있었는지 '그것이 알고싶다.


728x90